복층 오피스로 강남 MZ세대 취향 노린다

5·8호선 천호역 도보 3분 분리형 복층 오피스 '디아람'



다소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강남 인근의 역세권 신축 오피스텔은 임대 매물 찾기가 쉽지 않다. 그만큼 강남 인근 거주 및 직주근접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는 의미다. MZ세대는 특히 워라밸에 대한 가치를 높게 두고 있기 때문에 추가 지출이 발생하더라도 좋은 지역의 '살고싶은 집'에 대한 욕구를 실현하는 데 적극적이다.

송파 인근도 오피스텔 수요가 높다. 아산병원, 고덕 업무단지 등이 인근에 있고 강남권 출퇴근이 편리한 강동 지역에 젊은이들이 모여들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천호역 인근은 편리한 교통으로 더욱 주목받는 지역이다. 천호역은 서울 지하철 5·8호선 환승역으로 여의도, 광화문, 송파 등의 주요 업무 지구까지 환승 없이 도착이 가능하다.




천호역 도보 2분 거리에 최근 젊은 층이 선호하는 복층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숙박시설이 들어서 투자자 및 수요자들이 높은 관심을 드러내고 있다.

천호역 성내동 '디아람'은 9층 규모의 건축물로, 2~4층은 오피스텔, 5~9층은 도시형 생활주택으로 구성됐다. 내부 구조 또한 분리형 복층·분리형 1.5룸·2룸 등 여러 타입으로 구성해 다양한 주거수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디아람은 지하철 5·8호선 천호역 도보 2분 거리 초역세권일 뿐 아니라 대로변 입지로 기타 대중교통 및 생활시설 이용에도 최적화돼있다. 2호선 잠실나루역과 9호선 한성백제역 또한 인근에 있어 다양한 목적지로의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승용차 이용 시에도 천호대교를 통해 강남권-강북권의 이동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경기 남부권 어디로도 이동이 원활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여기에 5호선 하남선 연장 및 8호선 별내선 연장 이슈가 있으며, 9호선 4~5단계 연장 등의 호재도 남아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미래 가치는 더욱 상승하게 될 전망이다.

대형가전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 1~2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냉장고, 인덕션, 에어컨, 드럼세탁기 등이 빌트인으로 마련되어 있으며,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배치돼 있는 점 또한 디아람의 특성이다.




여기에 MZ 세대의 선호가 반영된 시설인 마트, 카페, 영화관 등 시설과 은행 및 관공서도 인근에 위치해 입주민의 생활 편의를 보장하고, 투자자에게는 공실 위험을 낮춰준다.

디아람 분양 관계자는 "성내동은 지역 특성상 젊은 직장인 및 신혼부부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며 "특히 디아람은 다양한 구조와 옵션, 지역 개발 호재로 가치 상승이 전망되는 매물"이라는 견해를 밝혔다.

분양 안내 영상은 유튜브(https://youtu.be/c50Vv4bUby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은 ㈜우리하우징 대표번호(1688-5746)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분양정보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선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