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지 단독주택 단지 '파주 이안빌리지' 선착순 분양

자차 5분거리에 학교·병원·마트·공원 등 생활시설 다양



도시생활의 편리함과 전원생활의 고요함을 동시에 만끽할 수는 없을까? 파주 문산에 두 조건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형 타운하우스가 조성되고 있어 시선이 모이고 있다.

파주 문산읍 당동리 반구정 마을 일대에 조성 중인 '파주 이안빌리지'는 총 115세대의 대규모 단독형 타운하우스 단지다. 이번 1차 분양에서는 총 22,989.47㎡면적의 4개블럭 82세대에 대한 계약이 진행된다.




타운하우스는 각 지하1층~지상2층의 개별 단독주택을 한 지역에 모아 구성한 주거단지로, 각자의 개성과 라이프 스타일이 존중되면서도 도심의 인프라를 그대로 이용할 수도 있어 최근 여가를 중시하는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파주 이안하우스는 GTX-A 이용이 가능할 뿐 아니라 자동차로 1분이면 당동IC에 진입할 수 있어 서울-문산 고속도로, 자유로를 통해 수월하게 서울 및 수도권에 접근할 수 있다. 서울 상암동까지는 30분이면 진입이 가능해 출퇴근도 얼마든지 가능한 위치다. 여기에 김포-파주 제2외곽순환도로도 건설되고 있어 향후 교통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자동차 5분 거리에는 파주국제유치원·문산초등학교·문산북중학교·문산고등학교·파주고등학교 등이 분포돼있어 우수한 학군을 자랑하며, 홈플러스·하나로마트·무척조은병원·CGV·문산시장 등의 편의 시설이 밀집돼있어 도시와 같은 생활 인프라를 불편한 없이 누릴 수 있다. 자동차 6분 거리에는 경의중앙선 문산역이 있어 대중교통 이용에도 편리한 편이다.

1차로 분양되는 82세대는 대중 선호도가 높은 84㎡ 규모의 3타입으로 구성됐다. 3개 타입 모두 지하1층·지상2층의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설계돼 있어 견고하고 안전하며, 지하 주차장에는 세대별로 2대씩 주차가 가능해 주차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으며, 넓은 마당과 테라스 공간에서 여가시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

A~C타입 모두 방3개·화장실2개 및 드레스룸, 테라스룸 등의 기본 구성은 같다. 다만 타입 별로 A타입은 개방감이, B타입은 채광 및 통풍이, C타입은 3베이 구조가 강조된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거실 포함 모든 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적용돼 있어 효율적인 냉난방이 가능하며, 안방 드레스룸에는 시스템 행거가 설치돼있다. 또한 주방가구나 신발장 등 빌트인 가구는 한샘 제품으로 설치해 주거 퀄리티를 끌어올렸다.

단독주택이나 타운하우스의 경우, 인프라가 제대로 갖춰져 있지 않으면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는데, 파주 이안하우스는 대단지로 구성된 만큼 개별 주택 시공 전 단지 인프라 공사를 마쳐 도시가스관 매설 및 전선 지중화를 완비했다. 반면 설치 옵션으로 태양열 집열판을 선택하면 전기세 부담을 덜 수 있는 점은 주택으로서의 장점이다.




스마트 라이프도 실현할 수 있다. 파주 이안빌리지는 모든 세대에 IoT 스마트홈 시스템이 적용돼 가전기구를 원격조정할 수 있게 했을 뿐 아니라 가구당 2대씩 설치된 방범 CCTV를 통해 단독주택 생활에 우려될 수 있는 방범문제를 철저히 예방한다.

파주 이안하우스의 분양 관계자는 "이안빌리지는 도심에서 느낄 수 없는 쾌적한 환경을 향유하면서도 도시의 편의성을 그대로 누릴 수 있는 곳"이라고 강조했다.


파주 이안빌리지의 분양상담은 ㈜우리하우징 홈페이지(www.woori-housing.com)와 대표번호(1688-5746)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분양정보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선길 기자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