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물류창고·오피스텔 한 곳에, 향동 복합 산업센터 분양

산업 최적화 설계, 서울 주요 업무권역 접근성으로 미래 가치 높아


경기도 고양시 향동지구에 업무 및 생활 최적화 멀티 산업센터가 조성된다. 향동 최초의 복층 오피스텔과 스마트 지식산업센터, 상업시설 등이 집적된 시설로 미래가치가 높아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하이투모로우는 지식산업센터인 '테라타워 향동'과 오피스텔 및 상가로 구성된 '힐스테이트 향동'을 동시 분양한다고 밝혔다.




테라타워 향동과 힐스테이트 향동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향동동과 410번지 일원 총 11,462㎡의 대지면적에 연면적 85,300.847㎡으로 건설되는 지하 3층~지상 19층 규모 도시지원시설이다. 자유로, 강변북로, 내부순환도로를 통한 서울 전역 접근이 용이한 교통 요지에 위치해 상암, 마곡, 덕은지구와 산업 클러스트 형성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상암 DMC까지의 거리는 16.5km에 불과해 차량으로 20분이면 도착이 가능하다.

지식산업센터인 테라타워 향동은 총 494실로, 지하2층부터 8층 사이에 지식산업센터 284실과 오피스 210실로 구성된다.




지하2층~지하1층에 배치된 창고는 총 53실로, 입주기업에 선별적 분양기회가 제공된다. 원자재의 하역이 용이하도록 설계된 드라이브 인 시스템과 연계되는 산업 최적화 시설로, 창고 활용 시 제품 및 원자재 보관이 가능해 업무동과 연계되는 물류산업의 새로운 허브센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9층부터 19층까지 배치된 총 210실의 테라타워 향동 업무용오피스는 향동지구 내 최초의 복층형 오피스다. 싱크볼 설치로 수전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적으로 빌트인 냉장고가 제공된다. 또한 2층 복도 하단의 공간을 수납공간으로 활용해, 기존 오피스의 단첨인 수납공간 부족 문제를 대폭 개선했다.




지하1층에는 입주기업의 협업을 위한 로비가 제공된다. 입주기업이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무공간으로, 오픈라운지 형태로 운영된다. 입주기업은 이 곳에서 비즈니스 미팅 등을 할 수 있고, 개인데스크 사용도 가능하다.

지하3층~지하2층에는 입주한 고객과 근무자의 건강을 위한 시설이 마련된다. 지하3층에는 카페테리아식 구내식당 및 스파가 설치되며, 지하2층에는 사우나, 헬스, 스파, 골프연습장 등의 힐링센터가 구성된다.

입주인원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수도 넉넉하게 구성했다. 지식산업센터의 법정 주차대수는 158.15대이나 테라타워 향동에는 492대의 주차가 가능하다. 기준의 311.09% 수준이다.




힐스테이트 향동은 지하3층~1층은 근린생활시설로, 지상2층~18층은 오피스텔로 조성된다.

오피스텔은 340실 규모로, 각 호실 전용 29.4825㎡, 계약면적은 타입에 따라 76.1850~76.7679㎡다. 현관 수납을 강화해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수납공간 확보에 용이하게 구성했고, 넉넉한 수전공간과 풍성한 빌트인 주방가구로 생활에 불편함이 없게 했다.

침실 공간은 옵션에 따라 벽체를 폴딩도어로 선택할 수 있어,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할 수 있게 했고, 멀티룸으로서 사용할 수도 있게 구성했다. 또한 침실 수납을 강화해 1.5룸의 수납공간 단점을 개선했으며, 벽체를 선택시공할 수 있게 해 사용자 필요에 최대한 맞출 수 있게 했다.




1층에는 오피스텔의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는데, 지정호수 운영으로 보다 쾌적한 공간 이용이 가능하다. 먼저 방문 고객을 위한 놀이공간인 키즈카페는 안전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설계됐으며, 근린생활 시설 이용 고객과 입주민 편의를 위해 연계형 편리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할 방침이다.

입주기업과 입주민에게는 24시 코인 세탁실 및 무인 카페테리아 시설이 제공되며, 효율적 운영 및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카운터도 설치될 예정이다.

분양상담은 ㈜우리하우징 홈페이지(www.woori-housing.com)와 대표번호(1688-5746)를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분양정보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양선길 기자 다른기사보기